Download 일론 머스크 도지코인 지갑 Gif

Download 일론 머스크 도지코인 지갑 Gif.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공개적으로 지지해온 암호화폐 '도지코인' 성장세가 매섭다. 약 한달전 비트코인(btc)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던 스페이스x(spacex)와 테슬라(tesla)의 ceo 일론 머스크(elon musk)가 이번에는 알트코인인 도지코인(doge)을 칭찬하고 나섰다.

비트코인 '테슬라 일론 머스크 효과' 출렁, 도지코인(DOGE ...
비트코인 '테슬라 일론 머스크 효과' 출렁, 도지코인(DOGE ... from img1.daumcdn.net
머스크 단어선택 하나에 이꼬라지 나는게 무슨 화폐ㅋㅋㅋㅋ. 그렇다면 억만장자인 엘론 머스크 씨가 이걸 도와줄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도지코인 물량의 지나친 집중이 유일한 문제라고.

국제snl 출연한 머스크, 도지코인 급락시킨 '이 한마디'.

벼랑 끝에서 마주한 이대호와 추신수 성일만의 핀치히터. 그렇다면 억만장자인 엘론 머스크 씨가 이걸 도와줄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블록체인투데이 김소연 기자] 최근 일론 머스크(elon musk) 테슬라 ceo는 팬들이 사인을 받기 위해 접근하자 그들에게 도지코인(dogecoin)을 홍보한 것으로 일론 머스크의 것으로 추정 되는 도지 지갑. 머스크 단어선택 하나에 이꼬라지 나는게 무슨 화폐ㅋㅋㅋㅋ.


Next Post Previous Post
No Comment
Add Comment
comment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