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 일론 머스크 도지코인 트윗 PNG

48+ 일론 머스크 도지코인 트윗 PNG. '가상화폐 옹호자'로 유명한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올린 트윗 하나에 '도지코인' 가격이 20% 급등했습니다. 핸드폰으로 잠자는 여자를 몰래 찍는 남자.

도지코인 시바견 - 트윗 날린 `머스크 형` 덕에…도지코인 53% ...
도지코인 시바견 - 트윗 날린 `머스크 형` 덕에…도지코인 53% ... from www.bloter.net
미국 전기차 회사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가 지난 15일 올린 장난 같은 이 트윗 한 줄이 가상 화폐 '도지코인(dogecoin)' 거래를 폭발시켰다. 도지코인 물량의 지나친 집중이 유일한 문제라고. 빅데이터로 본 최근 '비트코인' vs '도지코인' vs '일론 머스크'.

작성자가너도루므비 | 작성시간 1시간 9분 전 new 사람 한명 발언에 이렇게 왔다갔다하면 작성자raont | 작성시간 1시간 5분 전 new 대충 저점매수 트윗 고점매도 하면 돈벌겟구만.

범타임즈 2.079 views1 month ago. 머니넷에서 오늘의 암호화폐 주요 뉴스를 알려드립니다! 美 sec, 일론 머스크 조사 나서나…'도지코인' 시세조작 혐의 18. 일론 머스크 또 트윗 올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xt Post Previous Post
No Comment
Add Comment
comment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