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류현진 토론토 유니폼 Images

View 류현진 토론토 유니폼 Images. 류현진의 아내 배지현씨는 현재 임신 중이다. 토론토 구단은 다섯 달 뒤에 태어날 류현진 2세를 위해 유아용 유니폼을 별도로 마련하며 세심하게 배려했고 몬토요 감독은 류현진 앞에서 북을.

스포츠한국:"토론토의 류현진 연한 청색 새유니폼, 2020 공식 ...
스포츠한국:"토론토의 류현진 연한 청색 새유니폼, 2020 공식 ... from photo.hankooki.com
(서울=연합뉴스) 신창용 기자 = 미국프로야구 (mlb)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류현진 (32)을 맞이하며 3개의 유니폼을 제작했다. 토론토 구단은 다섯 달 뒤에 태어날 류현진 2세를 위해 유아용 유니폼을 별도로 마련하며 세심하게 배려했고 몬토요 감독은 류현진 앞에서 북을. 서울=뉴시스 문성대 기자 = 류현진(33)이 토론토 블루제이스 유니폼을 입고 훈련한 모습이 처음 공개됐다 류현진, 토론토 유니폼 입고 훈련 시작.

류현진을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4년 8000만 불에 영입했을때 홈 팬들이 열광적인 반응을 보여준 것도 이 같은 사연 때문.

류현진은 28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더니든의 td 볼파크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미네소타 트윈스와의 시범경기에 선발 등판해 2이닝 동안 3안타를 내주고 1실점 했다. 홈런을 허용했지만 특유의 위기관리 능력을 뽐냈다는 평가가 나온다. 류현진의 아내 배지현씨는 현재 임신 중이다. 수로 꼽힌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32)이 토론토 블루제이스 유니폼을 입는다.


Next Post Previous Post
No Comment
Add Comment
comment url